티처콜 영상 가이드

학교회원, 교사회원 두가지로 분류된 영상 가이드를 참고해서 저희 솔루션을 바르게 이용해주세요.
  • 1.학교회원 > 교사회원 등록하기

    티처콜 교원 안심번호와 계약완료 후 발급받은 학교계정(아이디/비밀번호)로 로그인해서, 학교에서 이용할 선생님 계정(안심발신번호)을 발급하는 과정에 대한 가이드입니다.

  • 2.교사회원 > 안심번호 설정하기

    선생님 개인의 안심번호(0508~)번호와 연결된 휴대폰 번호를 수정하는 과정에 대한 가이드입니다.

  • 3.학교회원 > 업무시간 설정하기

    학교 전체의 업무시간을 설정하는 방법과, 추가로 체육시간, 회의시간등을 등록 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입니다.

  • 4.교사회원 > 안심번호 개별시간 설정하기

    선생님의 개인적인 사유로 전화를 받을 수 없는 상황일때, 멘트 생성과 안심번호 시간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샘플 가이드입니다. (*예) 병가 휴무)

  • 5.학교회원 > 문자 및 안심발신 사용한도 설정

    선생님 회원들의 사용량에 따라 요금이 발생하는 문자 및 안심발신 이용 비용에 대해, 월 사용 한도액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입니다.
    학교에 예산에 따라 다양하게 설정하세요.

  • 6.교사회원 > 전화번호부 관리하기

    문자 발송시 주로 사용하게 되는 전화번호부 등록 및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입니다.

  • 7.학교회원 > 월이용료 결제하기

    티처콜 교원안심번호 서비스(안심번호, 문자, 안심발신)에 대한 월/이용료를 결제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 입니다.

  • 8.교사회원 > 문자 발송하기

    위의 6번 가이드에서 전화번호부에 등록한, 학부모나, 학생들에게 개별 문자 또는 단체 문자를 보내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입니다.

*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